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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요
- 4인 팀(개발 2, 아트 1, 기획 1)으로 구성된 프로젝트입니다
- 상점과 결제 프로세스, 광고·알림 시스템, UI 전반, 튜토리얼, 앱스토어 대응 등 라이브 서비스를 염두에 둔 다양한 기능을 직접 설계 및 구현하였습니다
프로젝트 기간
23.09.01 - 24.07.31 (총 11개월)
개발 환경 및 사용 라이브러리
- Unity 2D URP 22.3.14f1, macOS
- UniTask, UniRx, DOTWeen, Input System, NewtonJson, Unity IAP
- Google AdMob, Google Firebase
- Mirage
- Rider 2024.3.3
플레이 영상 링크
Wild Bowl Zooports Play - Youtube
주요 구현
- 상점, 결제 플로우 설계 및 IAP 적용
- 광고 시스템 및 알림 푸시 기능 구현 (Google AdMob, Firebase 연동)
- MVP 패턴 기반의 UI 시스템 리팩토링 및 연출 개선
- 튜토리얼 진행 흐름 제어 시스템 설계 및 구현
- 애플 앱스토어 빌드 제출, 메타데이터 등록, 심사 대응 경험
- Unity IAP를 이용한 결제 시스템 개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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